연금계좌 분리 탭에서 시뮬레이션 기간이 max 15년으로 고정되어 있네요.

먼저 이런 좋은 툴을 재능기부 해주셔서 너무 감사하다는 말씀드리구요 ^^*

제가 사용하면서 좀 불편하거나 개선되면 더 좋겠다는 몇가지 적어봐요.

앞으로 많은 사람들에게 도움되는 멋진 자료가 되었으면 좋겠습니다.

  1. 요즘 기대 수명도 높아져서 은퇴 후 2~30년 이상은 고려해야 하기에 30년까지 늘려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  2. 기본/인출순서 탭에서 세공원금과 운용수익 색상이 주황색 계열로 동일하여 시인성이 좀 낮아보여요.
  3. 계좌별 세금정리 탭에서 퇴직금의 경우 원금 인출에 대한 로직 설명도 좀 추가되면 좋을거 같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