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블로그에서 확인후 사이트가 좋아서 여러곳에 공유중입니다.
더욱 더 발전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의견 드려봅니다.
제가 내용을 잘 적용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만,
제가 미래에 소비하는 실지출액도 물가상승율이 반영되어야 될 것 같습니다. (수식만 변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)
현재는 미래 소비금액은 물가상승율에 따른 증가분이 반영이 안되고 있습니다.
그러면 생각보다 작은 금액으로 오랫동안 지낼 수 있다는 오류에 빠질 것 같습니다.
검토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