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금 부분에 국민연금도 추가로 넣으면 퇴직 후 총 수입을 알 수 있을것 같아요.
전업으로 하시는것도 아니실텐데 부담갖지 마시고 천천히 여유가 되시면 추가해주세요~
그리고 연금부분에 수령종료나이를 넣으면 매월 수령액에서 자동으로 반영되면 좋겠어요.
예를들면 수령 종료 나이를 85로 했는데 월수령액은 100세까지 무조건 나오게 되어서
건건이 수정해야하는게 아주 조금 불편했습니다.(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!)
연금 부분에 국민연금도 추가로 넣으면 퇴직 후 총 수입을 알 수 있을것 같아요.
전업으로 하시는것도 아니실텐데 부담갖지 마시고 천천히 여유가 되시면 추가해주세요~
그리고 연금부분에 수령종료나이를 넣으면 매월 수령액에서 자동으로 반영되면 좋겠어요.
예를들면 수령 종료 나이를 85로 했는데 월수령액은 100세까지 무조건 나오게 되어서
건건이 수정해야하는게 아주 조금 불편했습니다.(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!)